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온라인으로 찾아보고 신청해본 후기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은 직업능력개발훈련을 통해서 기술인력을 양성하여 공급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찾아보고 신청해본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실업자, 재직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자영업자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최종학년 졸업예정자 이외 재학생,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자,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대규모기업 근로자 중 만 45세 미만,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 만 75세 이상자 등은 지원 제외 대상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신청한 후기

2020년 국민내일배움카드가 도입된 이후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등 다양한 훈련과정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청년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분야에 대한 훈련과정도 많이 있었습니다. 훈련 과정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직업훈련포털 또는 고용센터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140시간 이상의 훈련과정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고용센터를 방문하셔서 직업 적성 등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훈련 과정별 자세한 훈련과정은 직접훈련포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훈련포털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을 살펴보면 새로운 기술 분야에 대한 것이 많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마케팅과 관련된 것을 찾아보았으며, 재직 중 이었기 때문에 140시간 미만의 단기 과정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교육 후기였습니다.

우수 훈련과정

직업훈련포털 사이트에서는 훈련과정 별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수강한 수강생들이 만족할 수 있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의 상세내용은 정책 추천 서비스 웰로에서 확인해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