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에 좋은 음식 허브

관절염은 관절 염증, 통증 및 뻣뻣함을 특징으로하는 의학적 상태를 설명하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허브 및 기타 자연 요법은 관절통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 규칙적인 운동 및 적절한 영양 섭취 는 관절염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관절염 재단 에 따르면 이 질환은 미국에서 5 천만 명 이상의 성인과 300,000 명의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허브 및 보충제와 같은 자연 요법은 심각한 부작용이 거의없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옵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 요법 분야의 연구는 여전히 제한적입니다. 과학적 연구는 종종 동물 모델이나 세포주를 사용하여 식물 화합물을 테스트합니다. 임상 시험은 거의 없습니다.

즉, 존재하는 연구는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고 더 많은 연구는 의료계에 더 중요한 정보를 보여줄 것입니다.

1.보리 지 오일

관절통을위한 허브가 될 수있는 보리 지 오일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의 경우 보리 지 오일이 통증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Borago officinalis 식물 또는 별꽃 의 씨앗 에는 감마-리놀렌산 (GLA)이라고하는 오메가 -6 지방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GLA의 전구체 인 리놀렌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체가이를 대사 할 때 GLA는 신체의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에이코 사 노이드 (또는 신호 분자) 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전구체로 전환됩니다.

2011 체계적인 검토는 같은 까막 까치밥 나무 씨 오일, 달맞이꽃 오일, 그리고 서양 지치 씨 오일, 같은 GLA를 포함 오일은 통증을 완화하고있는 사람들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시사하는 온건 한 증거 발견 류마티스 관절염 (RA)를.

그러나 고농도의 GLA는 세포에 독성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13 연구는 세포 배양에 보리 지 오일과 GLA의 효과를 조사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저자는 GLA 대신 보라 지 씨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가 산화 스트레스 로부터 DNA를 보호하기 때문 입니다.

2. 심황

강황은 인도에서 유래 된 노란색 향신료이자 약초입니다. 줄기 내부의 주황색 펄프에는 강력한 식물 화합물 커큐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 개 2018 문서 만성 줄일 수 있습니다 동물 연구하고 커큐민 제안이 개 시험의 수와 연구 결과를 인용 염증 으로 인해 RA에.

그러나 신체는 다량의 커큐민을 흡수 할 수 없어 치료 적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즉, 2018 년 한 연구 에 따르면 후추에 존재하는 피 페린이라는 화합물은 염증을 줄이고 커큐민 흡수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

3. 고양이 발톱

Uncaria tomentosa ( U. tomentosa ) 또는 “고양이 발톱”은 중남미에 서식하는 덩굴 식물입니다.

고양이 발톱은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고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 할 수있는 고품질 임상 시험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오래된 임상 시험 에서 RA 환자 40 명을 대상으로 고양이 발톱의 항 염증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저자들은 24 주 동안 U. tomentosa 추출물을 복용 한 참가자들의 관절통이 53.2 %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 변비에좋은음식

또한 2015 년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발톱이 관절염과 관련된 효소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최근의 2019 년 연구에 따르면 U. tomentosa 는 아마도 안전 할 수 있지만 항 염증 활성이 없었습니다.

고양이의 발톱은 사람이 소량을 섭취 할 때 안전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국립 보완 및 통합 건강 센터 는 임신 한 여성은 고양이 발톱을 복용하지 않아야한다고 조언합니다.

4. 유칼립투스

eucalyptus essential oil for treating rheumatoid arthritis
유칼립투스 오일은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칼립투스 잎에서 증류 된 오일은 항균, 항 바이러스 및 항염 작용을합니다. 유칼립투스 잎의 플라보노이드와 타닌은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 연구 세포 배양을 이용하여 해당 유칼립투스 잎 추출물은 크게 두 염증성 효소의 수준을 감소 발견 인터루킨 6 및 종양 괴사 인자 알파.

사람들은 많은 상점에서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에센셜 오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따뜻한 목욕에 추가하거나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이 허브를 사용할 때주의해야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