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마티스 관절염의 12 가지 초기 징후

류마티스 관절염은 사람의 면역 체계가 관절을 공격하여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이 상태의 초기 징후는 무엇입니까?

류마티스 관절염 (RA) 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손, 손목 및 발에 영향을 미칩니다. RA의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면 조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관절염을 조기에 지속적으로 관리 하면 관절 손상과 궁극적으로 장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RA의 초기 징후와 증상, 위험 요인 및 의사를 만나야하는시기를 살펴 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이란 무엇입니까?

RA는 면역 체계의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사람의 면역 체계가 건강하면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RA 환자의 경우 면역 체계가 관절 내막의 세포를 실수로 공격하여 관절에 염증 을 일으켜 관절을 부어 오르고 뻣뻣하고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RA를 앓고있는 사람들은 증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기간과 증상이 발발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현재 RA에 대한 치료법은 없지만 적절한 치료와 적당한 운동이 발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A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감염된 부위의 관절, 연골 및 뼈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초기 징후

RA의 주요 증상은 관절통과 뻣뻣함입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기 전에 사람은 초기 경고 징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기 경고 신호 중 일부는 사람의 전반적인 느낌과 관련이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관절에만 해당됩니다. 사람의 관절에 영향을 미치는 증상은 특히 하나 이상의 관절 또는 신체의 양쪽이 영향을받는 경우 RA를 나타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러한 경고 신호를 발견하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RA의 조기 경고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피로

다른 증상을 경험하기 전에 RA 환자는 극도로 피곤하고 에너지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우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의 감정 피로 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 매일하는 활동
  • 관계
  • 성욕
  • 직장에서의 생산성

피로감을 느끼는 것은 관절의 염증에 대한 신체의 반응 때문일 수 있습니다.

2. 약간의 열

RA와 관련된 염증은 사람들이 몸이 좋지 않고 열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온도가 약간 올라갈 수 있는데, 이는 때때로 피로를 동반하는 초기 징후입니다. 관절에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체중 감소

RA의 세 번째 조기 경고 신호는 설명 할 수없는 체중 감소이며, 이는 아마도 염증의 간접적 인 영향 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열이 나고 피로감을 느끼면 다이어트 하지않아도 식욕을 잃어 체중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4. 강성

관절염 초기증상
관절의 지속적인 뻣뻣함, 압통 및 통증은 류마티스 관절염의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RA의 또 다른 초기 징후는 관절 경직입니다. 경직은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관절, 종종 손가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진행될 수 있지만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특정 관절에 영향을 미치는 경직 외에도 신체의 일반적인 경직 감은 RA의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뻣뻣함은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가만히있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이 증상은 RA 환자의 특징적인 불만 인 아침 뻣뻣함의 원인입니다.

5. 관절 압통

손과 발에 영향을 미치는 관절 압통은 RA의 전형적인 초기 징후입니다.

손의 가운데와 손가락 밑 부분의 관절은 누르거나 움직일 때 부드러워 질 수 있습니다.

발에서는 발가락 기저부의 관절이 부드러울 수 있습니다. 이 통증은 사람들이 걸을 때 발 뒤꿈치를 밟거나 발가락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6. 관절통

손가락, 손목, 발의 관절통은 RA의 징후입니다. 염증은 관절의 내막을 두껍게 만들고 추가 관절액 생성을 유발합니다.

이 두 가지 요인 모두 관절을 둘러싸고있는 캡슐에 압력을 가하고 포함 된 신경 종말을 자극하여 통증을 유발합니다.

7. 관절 부종

손과 발에 부어 보이는 관절은 RA의 전형적인 징후입니다. 관절 부종은 RA가 진행됨에 따라 더 분명 해지는 경향이 있지만 미묘한 부종은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8. 관절 발적

관절에 염증이 생기면 붉게 보일 수 있습니다. 손과 발 관절 주변의 피부 변색은 RA의 징후입니다.

발적은 염증으로 인해 주변 피부의 혈관이 넓어지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혈관이 넓을수록 더 많은 혈액이이 부위로 흘러 피부가 붉어집니다.

9. 관절의 온기

관절의 온기는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며 발적이나 부기가 발생하기 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RA의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10. 무감각과 따끔 거림

손과 발에 영향을 미치는 무감각과 저림은 RA의 초기 징후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관절의 염증으로 인해 신경 압박을 유발하여 감각 상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11. 동작 범위 감소

RA의 초기 단계에서 사람은 손목을 앞뒤로 구부리는 데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질병이 진행됨에 따라 관절 손상은 인대와 힘줄에 영향을 주어 구부리거나 곧게 펴기가 어렵습니다.

12. 양쪽에 영향을 미치는 관절

RA에 걸린 사람들이 신체 양쪽의 동일한 관절에서 증상을 경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 대칭은 일반적이지만 조건이있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