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

관절염의 가장 흔한 증상은 통증 및 부종입니다. 연골은 움직일 때 발생하는 압력과 충격을 흡수하여 관절을 보호하여 관절을 보호합니다. 이 연골 조직의 감소는 관절염을 유발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을 발생하게 하는 면역계 공격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관절염은 관절의 염증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 중 두 가지는 퇴행성 관절염과과 류마티스 관절염입니다. 관절염의 증상은 대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지만 갑자기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관절염은 65 세 이상의 성인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지만 어린이, 십대 및 젊은 사람들에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면역계가 관절을 공격하는자가 면역 질환입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에 좋은 음식

생선 종류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며 강력한 항염증 효과를 나타냅니다. 마늘도 항염증 효과가있어 관절염의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가루 또는 말린 형태로 생강을 섭취하면 염증을 줄이고 관절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에 있는 설포라판이라는 화합물은 류마티스 관절염 발병과 관련된 세포 유형의 형성을 차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금치는 염증을 완화하고 질병 퇴치에 도움이되는 식물성 화합물뿐만 아니라 많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유항나무 껍질 속에 있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은 염증 유발 물질의 생성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시중에 보스웰리아 영양제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슬효능

효능

우슬뿌리의 대표적인 효능은 관절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사포닌과 칼슘이 염증을 배출하고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어 증상을 개선하는 것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우슬을 꾸준하게 섭취하게 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슬은 소변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 신장의 기능을 개선하는 것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